로그인 후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회원가입

고객센터_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4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22-04-21

안녕하세요, 알뜰장문입니다.


2022년 4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입니다.


4월 30일까지 홈페이지 결제관리 > 기업정보 등록하기 에서 등록 후 승인완료 된 기업은

2022년 5월 3~4일경에 신청하신 이메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영업일기준)



해당 월 마감일은 5월 6일까지이며, 6일 오후 4시 이후 일체의 수정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발급된 계산서는 홈페이지 충전 > 세금계산서 > 발급내역보기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유의 사항★


1. 분기가 지난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2. 알뜰장문 서비스는 "매달 자동발행" 설정하신 분에 한해 결제금액(충전금액)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현금영수증및 카드 매출전표 처리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 신고가 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발급된 세금계산서는 반송이 되지 않습니다.


3. 현금영수증 및 카드 매출전표 처리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 신고가 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계산서 발행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들은 충전 > 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발행하지 않음]"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4. 수정 마감일이 지난 후에는 수정/취소발행은 불가능합니다.


5. 발행 완료 후 대표자명/주소지명 변경으로 수정 발행요청할 경우 세금신고에 문제되지 않아 수정 발행접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6. 계산서 담당자님 연락처로 계산서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오발행의 경우) 취소 및 수정 발행 문의는 고객만족센터 1599-56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 글 알뜰장문 기본가격 파격인하! 2022-04-01
다음 글 알뜰장문 브랜드명 변경 안내 2022-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