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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_FAQ

  • A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가입 당시 휴대폰 번호 : 가입 시 등록한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기업 회원의 경우 가입한 담당자 정보)

            가입 당시 이메일 :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기업 회원의 경우 가입한 담당자 정보)

            가입자 본인 인증 :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 인증만 가능합니다.


             ※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1599-5625(평일 09:00 - 18:00)



    감사합니다.

  • A

    기업정보 입력 및 서류 첨부 후 기업회원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기업회원 전환 및 기업정보 변경 시 필요서류 : 사업자등록증 / 재직증명서(직원 명의인 경우)


         1. 기업회원 전환 방법

            [마이페이지] - [기업회원으로 전환]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업회원 전환 시 세금계산서 발행 여부를 선택하여 주세요.

               

          2. 담당자 정보 변경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 - [휴대폰 변경]을 통해 변경 된 담당자 정보로 새로 인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업정보 변경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1-2일 이내 승인 됩니다.


            ※ 기업 회원의 경우 개인회원으로 전환 불가



    감사합니다.

  • A

    수신자 번호가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서비스에 가입 된 경우 최근 스팸 신고 된 문자와 유사한 내용의 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하게 됩니다.

    이 경우, 정상적인 문자임에도 스팸 어플로 수신 되어 해당 어플을 통해서 수신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대량문자 발송 전 테스트 발송을 통해 스팸필터링으로 차단되는지 확인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동통신사 스팸필터링 확인 방법 ◀

      SKT

      [Tworld]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문자 스팸 필터링] 또는 모바일 [T스팸필터링] 접속

      KT

      [product.kt] - [상품]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보험 - 스팸차단] 또는 모바일 [KT스팸차단] 접속

      LGT

      [lguplus]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또는 모바일 [U+ 스팸차단] 접속



    감사합니다.

  • A

    기본 발신번호는 가입 시 인증 된 휴대전화번호로 설정되며, 발신번호를 추가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발신번호 신규 등록

            [마이 페이지] - [발신번호 관리] - [신규 발신번호 등록] - 휴대폰 또는 서류 인증

            가입 정보와 발신번호 명의자가 다른 경우 발신번호 등록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2. 발신번호 변경

            문자발송 화면 - 발신번호 [설정] - 등록 된 발신번호 선택 또는 [신규등록]


            ※ 중복 번호 추가 인증 및 발신번호 등록 문의 : 1599-5625(평일 09:00 ~ 18:00)

                부가서비스로 받은 번호 및 선불 휴대폰은 발신번호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필독]발신번호 등록 서류 안내  

            


    감사합니다.

  • A

    광고문자/선거문자 메뉴를 통해서 발송 하셔야만 080수신거부 된 번호가 차단 됩니다.

    (일반문자에서 발송 시 080수신거부 번호가 차단 되지 않습니다.) 


         1. 광고문자 발송 방법

            [광고문자] - (광고) 문구와 080번호는 자동으로 입력되며, (광고) 바로 뒤에 업체명과 전화번호 입력 - 메시지 작성 후 [발송하기]

            (심야(21시~08시)에 발송하는 광고문자는 야간 전송 관련한 별도 수신 동의를 받으셔야 합니다.)


         2. 선거문자 발송 방법

            [선거문자] - (선거운동정보) 문구와 080번호, 불법수집정보신고 118이 자동 설정되며 [080제거] / [선거정보 제거] 버튼으로 변경

            가능 - 메시지 입력 후 [발송하기]

            선거포토문자는 '포토문자'에서 발송해주세요.


         3. 선거문자 20건씩 발송하기

            [선거문자] 작성 - 주소록 선택 - [20건씩 발송하기]를 누르시면 주소록 리스트가 20건씩 자동으로 나눠서 보여집니다 - 20건씩 발송

            대상 선택 후 [발송하기]


            ※ 의무사항 미 준수 시 메시지 발송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광고문자 작성 도움말]           


    감사합니다.

  • A

    문자 발송이 '완료' 되기 위해서는 모든 수신번호의 결과값이 도착 해야 합니다.

    수신번호의 결과값은 통신사의 성공/실패 값을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으며, 수신자의 상황에 따라 단문 최대 26시간, 장문 49시간 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전원 OFF

        - 음영지역

        - 단말기에서 수신결과 리포트를 정상적으로 보내오지 못하는 경우

        - 통신사 결과 리포트가 늦게 넘어 올 경우


    ※ 문자 발송 상태가 "발송 중" 상태로 보이고 성공된 문자가 0건 인 경우 발송이 제한 되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99-562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A

    사용자 정보제공이 필요하신 경우 개인정보이용동의서를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1. 동의서 다운로드 받기 (아래 링크 클릭)

         [개인정보이용동의서] 다운로드


    2. 내용 작성 및 접수

         - 동의서를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

         - 이메일 : dcsms@daou.co.kr

         - 팩스 : 02-6917-0500

         - 접수 후 고객센터[1599-5625] 로 전화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3. 주의사항

         - 동의서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작성해주세요.

         - 동의자 서명란에 [개인]은 자필 서명, [기업]은 직인 날인을 해주세요.

         - 접수 후 개인정보가 변경된 고객님은 다시 작성해서 접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A

    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 이용 시 내 휴대전화번호가 발신번호로 악용되는 것을 방지해 주는 이동통신사 부가서비스 입니다.

    해당 통신사로 해제 요청해 주셔야 하며, 부가서비스 해제 후 영업일 기준 2~3일 후 사용 가능 합니다.


    추가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1599-5625(평일 09:00 - 18:00)


      ※ 정지 아이디의 경우 부가서비스 해제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A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2차 로그인 인증 서비스 입니다.


         1. 보안로그인 설정 방법

            [마이페이지] - [보안로그인] - 보안로그인 설정 OFF -> ON 변경

            보안로그인 인증번호는 최대 50개 까지 등록 가능하며, 

            자주 접속하는 IP를 등록하시면 SMS 인증을 하지 않아도 바로 로그인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A
    이용자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2개월 이상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을 경우 휴면 정지 처리 됩니다.
    휴면계정의 경우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정보 확인이 어렵거나 휴면해제가 실패 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1599-5625(평일 09:00 - 18:00)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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