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날짜 |
---|---|---|
95 | [공지] 12월 계산서 발행 안내 | 2016.12.30 14:03 |
안녕하세요, 알뜰장문입니다. 2016년 12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입니다. 12월 31일까지 승인 완료된 기업은 1월 3일~4일경 신청하신 이메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해당 월 마감일은 2017년 1월 4일까지이며, 4일 이후 일체의 수정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발급된 계산서는 홈페이지 결제관리 > 전자 세금계산서 > 발급내역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계산서 발행내역 보기] ※계산서 관련 안내사항 1. 계산서 정보 확인방법 - 등록된 계산서 이메일 - 결제관리 > 전자 세금계산서 > [계산서 발행내역 보기] 2. 알뜰장문 서비스는 결제금액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발급된 세금계산서는 반송이 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수정 발행 문의는 고객만족센터 1599-56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