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banner

  • 쿠폰등록하기
  • 광고문자안내
  • 스팸필터링 안내
  • 보안로그인 설정
  • 발신번호 등록

공지사항

번호 제목 날짜
89 [공지] 10월 계산서 발행 안내 2016.11.01 12:30
안녕하세요, 알뜰장문입니다.

2016년 10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입니다.

10월 31일까지 승인 완료된 기업은 11월 4일~7일경 신청하신 이메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해당 월 마감일은 11월 7일까지이며, 7일 이후 일체의 수정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발급된 계산서는 홈페이지 결제관리 > 전자 세금계산서 > 발급내역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계산서 발행내역 보기]


※계산서 관련 안내사항

1. 계산서 정보 확인방법
- 등록된 계산서 이메일
- 결제관리 > 전자 세금계산서 > [계산서 발행내역 보기]

2. 알뜰장문 서비스는 결제금액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발급된 세금계산서는 반송이 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수정 발행 문의는 고객만족센터 070-8707-136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